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티웨이 오사카 11시간 지연 건, 승객 보상 결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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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-04-16 15:10 조회 6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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티웨이가 작년


유럽행 항공기 이륙 전 고장을 확인하고


EU 규정 EC 261/2004 를 회피하기 위해 (승객 1인당 600 유로 보상)


대기하고 있던 고장안나고 멀쩡한 오사카행 으로 배정된 항공기와 노선을 바꿔치기 해


오사카 행 승객들을 11시간 지연시켰던 사건이


승객 1인당 60만원 보상으로 화해 권고 결정 확정됨.


티웨이 항공은 피해 승객 150명에게 4/30 까지 60만원을 보상해야 함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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